카페, 베이커리

[카페] 호원동 레인보우피시 회룡역 카페

G.1 2022. 6. 2. 14:10

 

 

호원동 레인보우피시 회룡역 카페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324

 

 

 

 

 

월 ~ 금, 일 08:00 ~ 20:00

토요일 휴무

 

 

 

 

 

 

사패산 등산 후 회룡역 근처에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레인보우피시

커피가 맛있다고 이곳저곳에도 많이 나왔다고 하고 사장님의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곳이었다.

 

 

 

 

직접 로스팅도 하는 곳답게 입간판에도 이렇게

 

 

 

 

동네 카페이다 보니 공간은 그리 크지 않았고 남은 공간마저도 커피용품들로 가득했던 곳

그래서인지 커피를 내리면 금세 커피 향으로 실내가 가득 찼다.

뭐가 많아서 조금 조잡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집같이 편한 느낌ㅋㅋㅋ

 

 

 

 

메뉴판

 

커피에 진심인 곳답게 커피를 제외한 메뉴는 진짜 적다.

베스트로 콰트로 라떼도 유명했지만 시원하고 깔끔한 커피가 마시고 싶었기에 오늘도 쫀쫀 아메리카노와 핸드드립 중에 고민을 했다.

 

 

 

 

원두

 

 

원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판매 중

https://smartstore.naver.com/rainbowfish

 

 

직접 로스팅한 원두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이날만 이랬던 건지 아님 사장님 취향이 에티오피아인 건지 대부분 에티오피아가 블랜딩 된 원두를 판매하고 있었다.

난 원래 산미 있는 원두를 좋아하는 편이라 좋았는데 호불호가 좀 갈릴 맛ㅋㅋ

 

 

 

 

핸드드립 아이스 (6,000원)

쫀쫀 아메리카노 (3,500원)

 

핸드드립도 마찬가지로 약간의 산미를 가지고 있는 아주 깔끔한 맛이었다.

갈증도 해소되고 입안을 딱 정리해주는 느낌

쫀쫀 아메리카노는 핸드드립보단 조금 더 고소하긴 했지만 이것도 살짝 산미는 느껴질 정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좋았다.

핸드드립도 원두를 고를 수 있다면 더 좋았을 텐데 약간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