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베이커리

[카페] 인천 계양 어퍼스트로피(apostrophe)

G.1 2022. 3. 7. 12:30

인천 계양 어퍼스트로피(apostrophe)

인천 계양구 당미 3길 20



영업시간
월 ~ 토 9:30 ~ 22:00
일 10:30 ~ 21:30


3월 휴무일
대부분 매일 운영하지만
특정한 날 휴무가 있으면 이렇게 따로 공지를 해주니 인스타나 네이버로 확인 후 방문 필수



짙은 녹색의 외관이 돋보이는 어퍼스트로피
주택가라 주차할 공간은 별로 없다.
카페 앞 주차 공간이 두댄가? 세대 정도 있고 아니면 공원 쪽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인테리어는 깔끔
사장님이 좋아하는 브랜드인가 보다ㅋㅋ



자리는 바깥쪽에만 있고 카운터를 지나면 있는 공간은 로스팅 기계가 있고 복잡스러웠다.
직접 로스팅을 하고 있어 원두도 살 수 있고 가격도 나름 합리적인 편



메뉴판



아메리카노(3,700원)
수제 까눌레(2,900원)
르뱅 쿠키(3,800원)



온 김에 먹어봐야 하는 생각으로 까눌레, 르뱅 쿠키까지 주문했다.
이번에도 커피는 다른 거 먹어볼까도 했지만 결국엔 아메리카노ㅋㅋ
내가 들어간 이후 사람들이 좀 많이 들어왔는데 동네 주민들도 진짜 많이 오는듯했다.
커피는 무난한 맛
막 엄청 맛있는 건 아닌데 마시기에 부담 없었다.
쿠키는 별생각 없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요즘 구움 과자류가 그렇게 당겨서 샀는데 이것도 괜찮았다.
겉이 굉장히 빠삭하고 안은 촉촉

까눌레나 휘낭시에, 마들렌 진짜 좋아하는데
전체적으로 가격이 오르는 것 같아서 슬프다...
이제 홈베이킹에 도전을 해봐야 하는 건가 하는 생각을 잠깐 했지만 사 먹는 게 최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