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대화 미도향 만두전골

G.1 2021. 12. 21. 12:07

 

대화 미도향 만두전골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산로 223번 길 8-4

 

 



영업시간
화 ~ 일 11:00 ~ 20:30
월요일 휴무


 

 

눈 때문에 잘 보이지 않지만 오늘은 미도향에 방문

따끈한 게 먹고 싶었다.

 

 

 

 

와서 보니 블루리본

식신에서도 뭘 받았다.

 

 

 

 

내부는 정감 가는 식당ㅋㅋ

흔히들 생각하는 그런 일반음식점 느낌이고 사람들도 많았다.

반찬 셀프바도 있다.

 

 

 

 

한쪽에선 열심히 만두가 쪄지는 중

 

 

 

 

메뉴판

만두 전문점 답게 만두가 가득

 

 

 

 

따로 냉동만두와 육수도 판매 중이었다.

먹으면서 집에 사갈까 엄청 고민ㅋㅋ

하지만 오늘 바로 집에 갈게 아니라서 다음에 사가기로

 

 

 

 

만두전골 소 (25,000) 기본 세팅

김치는 시원함 가득한 겉절이와 깍두기

그리고 단무지 무침

 

 

 

 

김치, 고기 왕만두 3개씩 총 6개의 만두가 들어있고 팽이버섯, 쑥갓, 떡, 면사리까지 푸짐하게 들어있다.

역시 만두 맛집답게 만두도 다 맛있었다.

고기만두도 냄새도 안 나고 담백, 김치는 그냥 존맛, 완전 내 입맛이었다.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진하니 끓이면 끓일수록 맛있어졌고 그렇게 만두전골은 순삭

 

 

 

 

 

다음엔 근처 가게 되면 꼭 포장해와야지

근래 먹은 만두 전골 중에 제일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