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삼청동 부띠끄경성 파스타 맛집

G.1 2022. 4. 27. 14:00

 

 

삼청동 부띠끄경성 파스타 맛집

서울 종로구 삼청로 75-5

 

 

 

 

영업시간

화 ~ 일 11:3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골목에 위치한 부띠끄경성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엄청 많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아직이었다.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았고 공간이 나눠져 있어서 굉장히 아늑한 느낌

중앙에서 양쪽으로 공간이 있었다.

나는 처음 입구에서 봤던 자리에 앉았다.

해도 잘 들고 아무도 없어서 방 같은 느낌 도나고ㅋㅋ

 

 

 

 

메뉴판

 

메뉴가 엄청 다양한 편은 아니라 고르는 게 더 쉬웠다.

 

 

 

 

테이블에 종이 테이블보도 깔려있고 식기도 개별포장되어있어 깔끔

 

 

 

 

엔초비 오일 파스타 (18,900원)

양은 좀 작은 편이나 진짜 맛있었던 파스타

재료들도 듬뿍 들어있고 간도 딱이었다.

 

 

 

 

로켓 로제 파스타 (15,900원)

로제 파스타는 그냥 평범했다.

요즘 로제 파스타 맛있게 하는 데가 많아서 입맛이 높아진 건지 무난한 맛ㅋㅋ

 

 

 

 

부띠끄 햄버그 스테이크 (18,900원)

돌솥에 햄버그 스테이크가 나오는데 맨 아래 마늘 볶음밥도 같이 나온다.

크기는 좀 작긴 했지만 이것도 맛있었다.

육즙도 많았고 부드럽고 고기 냄새도 안 나고 든든

 

엄청 배부르진 않고 적당히 배가 찬 정도로 나왔다.

다른 메뉴들도 맛있다는 얘기가 많았는데 조금 더 시켜먹어 볼걸ㅋㅋㅋ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아 데이트하는 사람도 많았고, 음식도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는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