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의정부 호원 녹두마을 회룡역 맛집

G.1 2022. 6. 1. 13:30

 

 

의정부 호원 녹두마을 회룡역 맛집

경기 의정부시 외미로 94

 

 

 

 

 

 

 

 

사패산 등산 후에 방문한 녹두마을

뒤편에 이렇게 주차장도 잘되어있고 주차를 하려면 노란 입간판에 적혀있는 번호로 전화를 해야 열어주신다.

 

 

 

 

주차를 하고 이쪽으로 들어가서 왼쪽으로 가면 바로 녹두마을!

이날 등산모임 뒤풀이를 하는 모양이었는지 사람도 엄청 많고 굉장히 시끄러웠다...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메뉴판 1 ㅋㅋ

조금 조잡스러운 느낌도 났지만 뭐 원래 분위기가 이런 곳이라 오히려 괜찮았다ㅋㅋ

 

 

 

 

메뉴판 2

 

메뉴를 딱 정하고 간 게 아니어서 그림을 보고 메뉴를 골랐다.

 

 

 

 

육전 (13,000원)

비빔국수 (5,000원)

들기름 막국수 (6,000원)

 

 

전반적으로 음식이 저렴하고 양도 많았다.

음식도 빨리 나오는 편이었고 사장님도 친절

등산을 하고 난 뒤라 좀 허기졌는데 금방 배가 찼고 무엇보다 맛있었다.

육전에다가 막걸리 한 잔 하면 완전 딱

비빔국수도 맛있었고 내 입맛엔 들기를 막국수가 진짜 맛있었다.

별거 없는데 고소하고 아주 맛있는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