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파주 야당 영미화김밥 파주점

G.1 2022. 6. 6. 14:32

 

파주 야당 영미화김밥 파주점

경기 파주시 경의로 1114 에펠타워 1층 105호

 

 

 

 

영업시간

화 ~ 토 07:00 ~ 19:00

일 07:00 ~ 16:00

월요일 휴무

 

 

 

 

다른 지역에서 좀 유명한 영미화김밥인데 파주점도 오픈해서 방문해봤다

마침 날도 좋아서 김밥을 사들고 피크닉을 가기로 했다.

 

 

 

 

내부는 완전 깔끔

오픈한지 몇 달 안되기도 했고 군더더기 없이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더 믿음직스러웠다.

대부분 포장 손님인지라 테이블은 이렇게가 끝

내가 들어가니 엄청 친절하게 맞아주셨다.

주문은 바로 앞 키오스크에서 하면 되고 주문하고 얼마 안 되어 김밥을 바로 받았다.

 

 

 

 

메뉴판

 

뭐먹을지 엄청 고민하다가 베스트인 영미화 김밥과 무난한 불고기 김밥을 하나 골랐다.

 

 

 

 

한편엔 반찬도 판매 중이었는데

씨앗들깨멸치볶음과 황태채 들깨 약고추장 그리고 샌드위치도 판매 중

재료가 엄청 들어간 게 눈으로 보인다.

 

 

 

 

원산지 표기도 큼지막하게 해 주시고

주문받자마자 바로바로 만드셨는데 포장 주문도 많은지 계속 사람들이 왔다 갔다

 

 

 

 

불고기 김밥 ( 6,000원)

영미화김밥 (6,000원)

 

 

강아지와 함께한 피크닉이었는데 간식에 눈이 멀어 우리의 김밥을 밟을 뻔했다.

그리고 카메라 초점도 가져가 버리고...ㅋㅋ

젓가락도 하나는 껍데기만 있고 젓가락이 없어가지고 젓가락 하나로 집어먹고...

 

 

 

 

불고기는 조금 달큰한 양념 맛이 났고 무난 무난

영미화김밥은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 더 내 취향이었다.

그리고 영미화김밥엔 무고추장아찌가 들어가 있어 살짝 매콤한데, 맛이나 식감 때문에 호불호는 좀 갈릴 듯싶다.

오이를 포함해 모든 재료들이 엄청 가득 들어있어서 밥양은 생각보다 많이 없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었다.

김밥치고는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이 정도 재료면 충분히 납득 가능ㅋㅋ

다음엔 명이나물 김밥이나 땡초어묵김밥을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