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베이커리

[카페] 서초 몽쥬카페 (monge) 청계산 카페

G.1 2021. 11. 26. 09:00

 

 

서초 몽쥬카페

서울 서초구 원터길 18

 

 

 

 

영업시간

화 ~ 일 10:00 ~ 19:00

월요일 휴무

 

 

 

 

프랑스 느낌이 가득한 몽쥬카페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독특한 구조의 카페였다.

 

 

 

 

튀일과 브르통, 비스킷도 있고

 

 

 

 

파운드, 파이, 케이크류도 다양하게 있었다.

파운드 종류가 많은데 다 못 먹어봐서 아쉬웠다.

 

 

 

 

메뉴판

음료는 다양한 편이고 가격도 보통 정도?

 

 

 

 

카운터 바로 왼편엔 두 테이블만 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다른 공간이 나오는데 이쪽도 그리 크진 않다.

 

 

 

 

넓은 창쪽에 있는 테이블인데 날이 좋으면 진짜 예쁠 듯

아쉽게도 이날은 미세먼지도 심하고 흐려서 엄청 예쁘진 않았다.

 

 

 

 

창쪽에서 보면 이렇게 또 세 테이블

 

 

 

 

벽 쪽도 나름 분위기 있었다.

그러고 보니 저 노란 의자 원래  오른쪽 테이블 꺼 같은데 원래 자리로 안 돌려놨나 보다.

참 생각 없는 사람들이 많고만

 

 

 

 

아메리카노(3,800)와 레몬파운드케이크(3,000)

커피맛도 정말 맛있었다.

많이 뜨겁긴 했지만 부드럽고 산미는 거의 느껴지지 않았던 깔끔한 맛이었다.

그리고 파운드도 아주 촉촉하고 상큼했다.

겉의 시럽이 달긴 했지만 커피랑 먹으니 완전 딱

다른 파운드도 분명히 맛있을 듯

포장이나 해올걸 집에 오니 생각났다.

 

 

 

 

카페 앞쪽엔 길고양이를 위해서 집도 만들어 놓으셨다.

안에 이미 자리 잡고 있었는데 부르니까 고개를 돌리긴 했는데 귀찮으셨는지 다시 고개를 돌리셨다.

 

 

 

 

나오다가 발견한 고양이 모형ㅋㅋㅋㅋ

처음엔 진짜 고양이가 올라간 줄 알고 깜짝 놀랐는데 모형이었다.

주인분이 집사이신가? 고양이를 굉장히 좋아하시나 보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