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베이커리

[카페] 양평 카페문릿(CAFE MOONLIT) , 대형카페

G.1 2022. 1. 19. 08:30

 

양평 카페 문릿(CAFE MOONLIT) , 대형카페

경기 양평군 용문면 덕촌길 101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마지막 주문 20:30)

 

 
 

 

 

 

넓은 양평 대형 카페

요즘 대형 카페들이 엄청 많이 생기는데 여기도 엄청 잘되어있었다.

 

 

 

 

주차장에서 바로 이어지는 길인데 인조잔디가 쫙 깔려있고 조경도 굉장히 예쁘게 해 놨다,

야외가 있는 대형 카페라서 그런가 여기도 애견 동반 가능

 

 

 

 

이런 좌석도 있고 

앞으론 개천도 보인다.

 

 

 

 

날이 추워서 이쪽에 들어가서 먹기로 했다.

워낙 넓다 보니 주문하는 곳과는 조금 떨어져 있다.

그래도 조용하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좋았다.

 

 

 

 

주문은 이쪽에서

 

 

 

 

이렇게 진짜 불을 피고 있었다,

처음엔 그냥 꾸며놨겠지 했는데

캠핑하는 느낌ㅋㅋ

 

 

 

 

한옥이라 그런가 고즈넉하고 더 차분한 느낌

 

 

 

 

그래도 내부는 나름 화려하게 꾸며져 있었다.

 

 

 

 

디저트

종류도 다양해 보였는데 여기서 직접 만드는 거 같진 않았다.

 

 

 

 

메뉴판

여기도 다른 대형 카페랑 비슷하게 가격대는 있는 편

뭐 다 자리 값이라고 생각하긴 하지만 커피값이 너무 오른 듯

 

 

 

 

이쁘긴 했지만 오래 있진 못할 곳

 

 

 

 

화장실은 입구 바로 앞에 있다.

 

 

 

 

딸기스무디 (9,000원)

아메리카노 (6,500원)

 

스무디 맛은 그냥 그랬고 아메리카노는 좀 괜찮았다.

스무디 가격은 너무 사악

 

 

 

 

뒤쪽으로도 공간이 꽤 넓었다,

날이 좋으면 밖에서 시간 보내도 좋을듯했다.

조금 외진 데라서 찾아오긴 좀 힘들지만 근처에 볼 일이 있다면 찾아가도 나쁘진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