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베이커리

[베이커리] 세종 그랜드제빵소 베이커리카페

G.1 2022. 2. 6. 18:31

 

 

세종 그랜드제빵소 베이커리카페

 세종 금남면 용포로 119-55

 

 

 

영업시간

매일 9:00 ~ 22:00

 

 

 

 

세종에 대형 베이커리카페라고해서 방문해본 곳

처음엔 위층까지 다 베이커리카페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빵들

종류가 많았다.

 

 

 

 

입구 쪽 벽면엔 조각 케이크들이 많이 있었고

알록달록 먹음직스러웠다.

 

 

 

 

냉장 코너에도 음료며 샌드위치 쨈도 있는데 샌드위치는 다 팔린 건지 남아있는 게 별로 없었다.

 

 

 

 

빵은 특별한 건 딱히 없었지만 시식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궁금한 건 먹어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다.

예전 성심당이 생각나게 시식 빵도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었다.

 

 

 

 

시식 빵은 전 메뉴 다 있는 건 아니고 몇 가지만 있지만 요즘 이런 곳은 흔치 않아 충분히 만족스

 

 

 

 

한 바퀴 돌아보고 나서 딱히 먹고 싶은 건 없어 복숭아 빵(3,800원)과 카스테라(15,000원)만 구입했다.

 

 

 

 

음료 메뉴판

베이커리카페여서 음료들도 다양하고 적립도 가능

테이블 쪽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나름 넓고 쾌적한 편이 있고 깔끔했다.

 

 

 

 

 

케이크도 많이 없었지만 먹음직

사진은 안 찍었지만 복숭아빵은 크림은 맛있었고 빵 피는 쏘쏘ㅋㅋ

크림은 느끼함도 없고 진짜 복숭아 조각이 작게 들어가 있어 맛있었다.

카스테라도 무난 무난

빵을 많이 먹어본 건 아니지만 들리는 말에 의하면 괜찮다고 하니 주변에 가면 가볼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