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베이커리

[카페 ] 연남 커피그래피티

G.1 2022. 2. 15. 09:00

 

연남 커피그래피티

서울 마포구 동교로 278 지층 커피 그래피티 연남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주변에 카페 가고 싶은 곳이 정말 많았는데 고르고 골라 간 곳

이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오래간만에 따듯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러 갔다.

 

 

 

 

패키징들이 깔끔하고 다 예뻤다.

 

 

 

 

메뉴판

 

 

 

 

이쪽 말고도 카운터 오른쪽으로 공간이 크게 있다.

사람들이 좀 있어서 찍지는 않았지만 공간 자체는 널찍해서 앉아있기 좋았다.

 

 

 

 

직사광선을 받아버린 아아와 뜨아(5,000원)

뜨아 컵은 손잡이가 없다ㅋㅋㅋㅋㅋㅋ

마실 때 아주 따뜻한 사약을 마시는 느낌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커피맛이 그냥 그랬다.

향도 맛도 그냥그냥그냥...무난스...ㅋㅋ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 호불호 없이 다 괜찮아할 맛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