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대구 동성로 뉴욕통닭

G.1 2022. 2. 25. 20:23

 

대구 동성로 뉴욕통닭

대구 중구 종로 12

 

 

 

 

영업시간

월 ~ 토 11:00 ~ 20:00

일요일 휴무

 

 

 

 

 

예전부터 내 맛집 지도에 표시되어있던 뉴욕통닭에 드디어 갔다.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니 꼭 예약하고 방문해야 한다.

당일 아침 10시 50분쯤 전화하니 바로 받으셔서 그날 저녁 6시 반으로 예약 완료했다.

 

 

 

 

메뉴판

 

양반 후반 (20,000원)으로 주문했는데

찜닭도 많이 먹는다고 한다.

 

 

 

 

마감을 일찍 하기도 하고 편하게 먹고 싶어서 포장 주문했는데 이날 홀에 사람도 없었다.

홀은 좀 일찍 마감한다고 하니 편하게 포장을 추천한다.

 

 

 

 

열자마자 느낀 건 딱 옛날 통닭 느낌

양념엔 깨가 엄청 뿌려져 있고 보기에도 양념의 비율이 많았다.

튀김옷이 조금 두꺼운 편이긴 했는데 엄청 바삭했고 더 고소한 맛?

튀김옷 자체가 다른 치킨이랑 달랐다.

양념은 약간 단맛이 많이 나는 편인데 맛있었다.

조금 남아서 다음날 먹었는데 아직도 바삭하고

어제 먹은 양념치킨보다 더 맛있었다ㅋㅋ

숙성돼서 그런가? 

원래 기대하면 실망도 많이 하는데 다행히 성공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예약하고 먹어볼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