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대구 비산동 찬&찬막창삼겹살 막창맛집

G.1 2022. 2. 24. 12:30

 

대구 비산동 찬&찬막창삼겹살 막창 맛집

대구 서구 달서천로 343-1

 

 

 

 

영업시간

월 ~ 토 16:00 ~ 21:00

일요일 휴무

 

 

 

 

 

맛집으로 유명한 찬&찬 막창 삼겹살에 방문했다.

조금 이른 시간이긴 하지만 웨이팅이 있다는 얘길 듣고 거의 오픈 시간에 맞춰 들어갔다.

 

 

 

 

내부에도 이렇게 6개의 테이블이 있고 입구 쪽에도 몇 개 있었다.

안쪽 자리에 앉았는데 자리는 살짝 협소하고 짐 놓을 공간이나 옷 보관할 수 있는 곳은 따로 없어 냄새는 각오하고 가야 한다ㅋㅋ

 

 

 

 

메뉴판

가격은 진짜 저렴한 편

오늘은 막창만 먹으려고 온 거라 막창만 주문했다.

 

 

 

 

기본찬과 양념들

거창 한 건 없지만 막창과 제일 잘 어울리는 무침류로 가득 주신다.

막창을 시키면 초벌 돼서 나오고 떡사리와 파도 같이 나온다.

 

 

 

 

생막창 (200g 9.000원)

초벌하고 나온 거라 막창도 금방 익는 편이라서 막창 먼저 굽다가 떡사리와 파를 넣어 같이 구웠다.

야들하고 쫄깃하니 진짜 맛있었다.

누린내도 안 나고 조금 오래 둬도 엄청 질기지 않아서 엄청 먹었다.

밥도 같이 시켰는데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밥은 바로 안 나왔고 나중에 된찌랑 밥이랑 같이 먹었다.

 

 

 

 

된장찌개(2,000원)

된찌는 약간 칼칼하고 고추장찌개랑 된장찌개의 중간맛?ㅋㅋ

흔히 생각하는 된장찌개는 아니었다.

맛은 있었으나 막창이 진짜 맛있어서 막창을 주로 먹었다.

또 먹고 추가 주문도 하고 술도 시켰는데 가격은 저렴해서 완전 만족

주변에 이런 곳이 없는 게 아쉬울 뿐이다.

택시 타고 돌아가는 길에 택시기사가 대구엔 이런 집 많다면서 다른 곳도 추천해주셨다.

다음번에 대구에 가면 그쪽도 가봐야지

찬&찬 막창은 냄새도 안 나고 질기지도 않고 저렴하고 맛집 인정ㅋㅋ

저녁시간 되니 가게가 완전 꽉 차서 웨이팅 있을 수 있으니 조금 이른 시간에 가는 게 좋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