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대구 동성로 태산만두

G.1 2022. 2. 21. 12:00

 

대구 동성로 태산만두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109-32

 

 

 

 

 

영업시간

화 ~ 토 11:00 ~ 21:00

월요일 휴무

 

 

 

 

 

대구 만두 맛집으로 유명한 태산만두

점심시간에 딱 맞춰 방문했더니 사람들이 많았다.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이 넓게 있고 안쪽엔 만두를 만들고 있는 것도 바로 보였다,

직원분들은 엄청 친절하셨고 메뉴도 엄청 빠르게 나왔다,

 

 

 

 

메뉴판

분식류라고 하더라도 가격은 저렴한 편

 

 

 

 

기본으로 단무지, 장국이 나오고 한 편에 간장, 식초, 고춧가루가 있으니 취향대로 찍어먹을 간장을 만들어 먹으면 된다.

 

 

 

 

비빔찐만두 (6,500원)

찐만두 10개와 야채가 곁들여진 한 접시가 나오는데 만두만 먹어봤는데 완전 속이 꽉 차고 맛있었다.

왜 만두 맛집이라는지 바로 알게 됐는데 야채와 같이 먹으니 아주 아삭하고 간도 딱

간장을 따로 안 찍어먹어도 충분히 맛있었다.

 

 

 

 

비빔군만두 (6,500원)

제일 기대했던 군만두

아주 바삭하게 튀겨져서 한 입 베어 무니 와자작거렸다ㅋㅋ

이것도 야채와 완전 잘 어울렸고 그냥 만두만 먹어도 맛있었겠지만 야채랑 먹으니 더 맛있었다.

 

 

 

 

쫄면 (4,500원)

만두와 쫄면을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시켰는데 비빔만두에 나오는 야채와 뭔가 비슷...

괜히 시켰나 살짝 아쉬울 뻔했는데 싹 다 해치웠다ㅋㅋ

쫄면은 그냥 평범한 맛이었는데 만두랑 잘 어울려서 만두랑 계속 같이 먹었다.

 

매장에서 먹는 사람도 많고 포장도 많고 손님이 끊이질 않던 곳

음식도 빨리나 오고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급하게 찾은 맛집인데 성공해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