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인천 계양 하야로비 오리바베큐 맛집

G.1 2022. 3. 6. 11:00

 

 

인천 계양 하야로비 오리바비큐 맛집

인천광역시 계양구 역골로43번길 15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오리고기를 먹으러 왔는데 처음에 영업을 안 하는 줄 알았다ㅋㅋㅋㅋ

뭔가 식당인듯 식당 아닌 느낌

오묘한 분위기

 

 

 

 

식당 자체는 엄청 넓었고 주차하기도 엄청 편했다

 

 

 

 

내부 공간도 약간 혼동스ㅋㅋㅋ

복잡한 느낌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해서 좀 힘들긴 했지만 그래도 테이블이라서 다행이었다.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 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은 좀 있었다

 

 

 

 

메뉴판

 

 

 

 

참나무 장작구이 오리 바베큐 (55,000원)

참나무에 초벌을 한 번 한거라서 색이 좀 어둡다

 

 

 

 

반찬들도 엄청 정갈, 사장님께서 직접 농사도 지으시고 만드신 거라고 한다.

배추도 엄청 달고 맛있었고 반찬 자체가 다 괜찮았다.

오리고기를 올리는 와중에 찍은거라 휑해 보이긴 하는데 양은 생각보다 많았다.

 

 

 

 

진짜 맛있었다,

참나무향도 나고 고기 자체가 그냥 존맛

내가 먹은 오리바베큐중엔 제일이다ㅋㅋ

좀만 더 가까웠어도 자주 오는 건데 아쉽다.

 

 

 

 

다 먹고 나오니 고양이가 한 마리 보여서 인사도 좀 하고 주변을 둘러봤다.

참 신기한 식당ㅋㅋㅋㅋㅋ

신기한 소품?조각상?들이 좀 있어서 분위기가 신기했다.

근데 식당이 뭐 음식이 맛있어야 가는 거니까 상관은 크게 없다ㅋㅋ

오리고기 완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