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압구정 까폼 본점 태국음식 맛집

G.1 2022. 3. 15. 14:40

 

 

압구정 까폼 본점 태국 음식 맛집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18 지하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일요일, 공휴일은 발레파킹 X

 

 

 

 

 

압구정 맛집을 고르고 고르다가 가까이 있는 까폼에 방문했다.

심지어 아까 지나간 곳인데 까폼이 있는 줄도 모르고 그냥 지나갔는데 미니스톱 바로 옆 지하에 위치해있다.

근처 주차공간은 많이 협소해서 따로 발렛이 가능하지만 차는 안 가지고 가는 걸 추천ㅋㅋ

 

 

 

 

까폼도 대기 등록을 해놓으면 알림을 받고 들어가는 순이다.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대기는 이미 10팀

딱히 기다릴 곳도 없어서 그냥 앞에서 대기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들어갔다.

기계 옆은 바로 화장실 문이라 조금 조심 

 

 

 

 

유명한 랭쌥은 이미 매진ㅜ

 

 

 

 

공간은 조금 작고 테이블 간격도 좀 좁다.

일곱 테이블 정도 있는데 회전율은 빠른 편 같다.

 

 

 

 

메뉴판

메뉴도 다양하고 설명도 간단하게 알기 쉽게 되어있었다.

 

 

 

 

원산지 표기도 크게 잘 되어있고

 

 

 

 

오늘 주문한 메뉴는 총 세 가지

낭까이텃, 카오카무, 팟타이

또 욕심부렸다.

 

 

 

 

카오카무 (12,000원)

태국식 족발 덮밥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딱 알맞은 간에 야들한 족발까지 특유의 향이 살짝 나긴 했는데 엄청 맛있었다.

 

 

 

 

낭까이텃 ( 7,000원)

닭껍질튀김

별생각 없이 시켜본 거였는데 여태껏 먹었던 닭껍질 튀김 중에 제일 맛있었다.

튀김옷은 바삭하고 껍질은 살짝 쫄깃하고 간도 적당

KFC랑은 비교가 안될 정도로 맛있는데 저 소스에 찍어 야채랑 함께 먹으면 그냥 맥주 안주ㅋㅋ

 

 

 

 

팟타이 (12,000원)

새우볶음 쌀국수

팟타이는 제일 알려진 태국 음식인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해서 시켰다.

역시 맛있다.

적당히 볶아진 면과 숙주와 땅콩의 최고 조합

 

메뉴를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세 개는 다 맛있었다.

똠양꿍과 쌀국수도 먹어보고 싶은데 멀지만 조만간 또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