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베이커리

[카페] 야당 오알커피(OR COFFEE) 카페

G.1 2021. 10. 29. 22:48

야당 오알커피(OR COFFEE)

경기 파주시 송학1길 126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화요일 휴무




이층으로 된 오알커피



투명함이 가득한 외관
겉에서만 봐도 심플함이 가득



들어오자마자 출입명부와 체온측정하고 입장
손소독도 하고 바로 주문하러



창이 많아서 그런지 내부에 햇살이 비치는데 뭔가 갬성적ㅋㅋㅋㅋ
근데 해가 너무 강해서 자리는 위층으로 잡았다.ㅋㅋ



테이블이 널찍널찍해서 마음에 들었다.
의자는 갬성 의자였지만 이런 의자는 오래 못앉아있......



원두랑 콜드브루, 드립백도 판매하고 있었고



음료 제조하는걸 바로 볼 수 있는데 굉장히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있어 뭔가 안정되는 느낌



바스크치즈케이크도 맛있어 보였는데 오늘은 마들렌으로 결정



메뉴판
크로플도 맛있어보였고 디저트류 전부 괜찮아보였다.



공간이 굉장히 널찍해 테이블이 꽉차도 괜찮을 것 같다.
이쪽 오른편으론 화장실이 있다.



화장실 앞엔 이렇게 식물들이 쭉 있었고
큰 테이블도 자리하고 있어 인원제한이 좀 느슨해지면 여러명이 와도 같이 앉을 수 있다.



이층엔 사람이 한명도 없었다.
조용히 있을 수 있고 여기도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았는데 걸을때마다 약간 바닥이 울리는 느낌?



포토존으로 딱인곳
아래층에도 큰 거울이 있어 사진찍기 좋았다.



와이파이도 빵빵



야무지게 쿠폰도 챙겼다,
다음에 올 때 챙겨와야지


흑임자크림라떼(5,000)
오틀리라떼(5,000)
레몬마들렌(2,500)
오알커피 시그니처인 흑임자크림라떼 진짜 맛있다.
고소하고 부드럽고 흑임자 한가득
커피맛이랑도 조화롭고 느끼하지도 않았다.
오틀리라떼도 깔끔, 고소
우유가 아니다보니 풍부한 맛은 살짝 없는데 난 오히려 깔끔한 맛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다.
마들렌은 상큼함이 가득
다른 마들렌도 맛있을 수 밖에 없다.
디저트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는 곳
무조건 재방문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