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파주 카츠오모이 야당점

G.1 2022. 4. 9. 11:00

 

 

파주  카츠오모이 야당점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 1100 연세프라자 102

 

 

 

 

영업시간

화 ~ 일 11:30 ~ 15:00

재료 소진 시 마감(인스타에 공지)

 

 

 

영업시간이 짧은 관계로 오픈런

자리도 많지 않은편이라 잘 시간이 맞지 않으면 오래 기다릴 수 있다.

자리 바로 앞이 주방이라 요리하는게 보여서 좋았다.

관리도 엄청 깨끗하게 하시는지 스테인레스가 번쩍번쩍ㅋㅋ

 

 

 

 

주문을 여기서 먼저하면 된다

첫 타임인데 바로 프리미엄 등심은 매진이라 프리미엄 등심을 드실 분들은 무조건 오픈하기 전에 방문하세요ㅋㅋ

 

 

 

 

자리 중간에는 이렇게 물컵과 샐러드 드레싱, 명이나물, 수저세트, 소금이 있다.

 

 

 

 

기다리는 동안 안내 사항도 읽어보고

 

 

 

 

돈까스 써는 것도 구경하고

 

 

 

 

밥과 국, 샐러드, 명이나물과 소스, 트러플 소금, 고추냉이가 먼저 세팅되고

드디어 돈까스님 오실 차례

 

 

 

 

등심 돈가스 (11,000원)

씹히는 맛이 좋아 등심을 더 선호하는데 역시 맛있었다.

역시 소문난 곳은 이유가 있다.

 

 

 

 

명이나물과 고추냉이를 살짝 얹어먹으면 최고

돈가스가 기름지다 보니 명이나물과 진짜 잘 어울렸다.

명이나물은 리필도 가능해서 더 좋고

그냥 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있는 돈가스라 소스는 한 번 찍어먹고 안 먹었다.

 

 

 

 

안심 돈가스 (12,000원)

기름기 적고 부드러웠던 안심

이것도 맛있었다.

 

돈가스는 진짜 맛있는데 먹기 힘들어서 아쉽

포장도 안되고 영업시간이 짧아 주말 오픈 시간을 노리는 수밖에...